Food and Beverage Internet Sales in the UAE Grow at a CAGR of 21% in the 2015-2018 Period
- 두바이 상공 회의소가 발표한 새로운 분석에 따르면, 2015년에서 2018년 사이 UAE의 인터넷 식음료 매출은 연평균 21%의 성장률(CAGR)로 성장함
- Euromonitor International과 Nielsen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분석에 따르면, 온라인 식품 소매업은 2015년 2억 5천만 AED에 비해 2018년에는 약 3억 6천만 AED에 달할 것으로 추산됨
- Euromonitor International 2019, "E-commerce in the UAE Food Retail Marketreport "는 UAE내 전자상거래 매출을 2015년 이후 꾸준하고 일관된 수준으로 성장해 온 세 가지 주요 범주로 분류함
- 첫 번째는 전적으로 온라인으로만 운영하는 전자 상거래 기업이며, 두 번째는 전통적인 대량 식료품점(MGR)과 세 번째는 기존 상점이나 레스토랑에서 구매자에게 제품을 운송하는 배달 회사임
- 두바이 상공회의소의 분석에 따르면, 2017년부터 2018년까지 글로벌 배달 식사 주문을 온라인 채널로 사용하는 사람들의 비율이 31%에서 33%로 증가했으며, 신선한 식료품을 주문하는 사람들의 비율은 24%에서 26%로 증가, 패키지 식료품을 주문하는 사람들의 비율은 약 27%에서 30%로 증가함
- UAE에 적용되는 이러한 추세는 다음과 같은 3가지 주요 요소에 기반하여 UAE의 신규 사업 기회의 잠재력을 보여줌: 1) 온라인 음식 배달 시장에서의 MGR 진입, 2) 제품배달 능력이 증가한 레스토랑 및 3) 고객이 쉽게 음식을 주문할 수 있게 해주는 휴대폰 어플리케이션의 확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