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oodcerti

상단메뉴

해외뉴스

네슬레, 스타벅스 제휴를 통해 말레이시아 커피 부문의 리더쉽 유지
작성자 관리자 분류 할랄
조회 55

분야 산업 보도매체 NewStraits Times 보도일 2019-08-26

Nestle leverages on Starbucks alliance to maintain leadership in the Malaysian coffee segment

  • 네슬레 말레이시아는 모회사 Nestle SA와 Starbucks Corp.의 전략적 제휴에 따라 스타벅스 브랜드 커피 제품의 핫 음료 부문에서 프리미엄 시장을 포작할 준비가 됨
  • 네슬레 최고 경영자인 Juan Aranols는 스타벅스 앳 홈(Starbucks At Home) 범위에 11개의 신제품을 추가함으로써,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서 스위스 대기업이 커피 제품을 강화하여 커피 부문에서 성장을 일으킬 것이라고 전함
  • Aranols는 네슬레가 지난해 8월 글로벌 커피 연합을 만든 후, 말레이시아는 네슬레의 새로운 프리미엄 커피 제품인 Starbucks At Home을 보유한 아세안 최초의 국가라고 밝힘
  • 스타벅스 앳 홈(Starbucks At Home) 커피는 원두와 로스트 앤 그라운드, 그리고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의 독점 커피를 사용하여 개발된 최초의 스타벅스 캡슐로 구성되어 있음
  • 글로벌 커피 협력을 통해 네슬레는 스타벅스가 위치한 지역 이외에서 스타벅스 소비자 패키지 상품 및 식품 서비스 커피와 차 제품을 전 세계에 판매할 수 있는 영구적인 권리를 보유함
  • 네슬레 음료 사업부 사업집행 이사인 Othman Chraibi는 네슬레가 스타벅스와 긴밀히 협력하여 품질을 보장하면서 스타벅스 커피와 유사한 신제품을 개발할 것이라고 전함
  • 새로운 커피 제품에는 다양한 시그니처 스타벅스 블렌드 및 단일 출처 커피뿐만 아니라 카라멜 마끼아또 및 카푸치노와 같은 클래식 음료가 포함될 예정임

농림축산식품부
한국식품연구원
wikim세계김치연구소
nts 국가과학기술연구회

주소 검색

우편번호 주소